BMW X5 M Competition(컴페티션) 및 BMW X6 M Competition(컴페티션) 차량 정보 알아보기
BMW X5 M 및 BMW X6 M의 매력적인 다이내믹한 스타일과 현대적인 명품 스타일은 BMW X5 M 및 BMW X6 M의 특성을 정의합니다. 그리고 이제 BMW M GmbH는 이러한 주요 영역에서 광범위한 개조를 통해 고성능 자율주행차량 및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세그먼트의 프로필을 연마하고 있습니다. BMW X5 M 및 BMW X6 M은 이제 새로운 V8 엔진을 탑재한 Competition 형태로 전용으로 제공될 것이며, 이 엔진은 48V 기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최대 출력은 460 kW/625 hp이며, 외관 디자인 업데이트 및 BMW Curved Display 및 BMW Operating System 8과 함께 최신 세대의 iDrive 제어/운영 시스템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전동화된 구동 시스템과 M 스테프트로닉 8단 변속기의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새로운 BMW X6 M Competition에 더 반응성 있는 파워 전달을 제공합니다. 신선한 디자인 강조는 그들의 뚜렷한 고성능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디지털 기술은 탁월한 직관적이고 다중 모달 작동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자율주행 및 주차 시스템 분야에서 중요한 발전을 일으킵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새로운 BMW X6 M Competition은 미국의 BMW 그룹 스파르탄버그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BMW X 모델을 위한 능력 센터는 BMW X3 M 및 BMW X4 M 모델 및 BMW XM - BMW M GmbH의 첫 번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을 갖춘 고성능 자동차 - 생산도 진행합니다.
▶ BMW X5 M Competition및 BMW X6 M Competition 차량 정보
BMW M GmbH의 첫 번째 48V 기술을 갖춘 고성능 모델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새로운 BMW X6 M Competition의 최신 세대 구동 기술로, BMW M GmbH는 전기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48V 기술이 브랜드의 고성능 모델에 처음으로 도입되며, M TwinPower Turbo 기술을 갖춘 새로운 V8 엔진과 결합됩니다.
전기 모터는 전기 모터 및 고속 V8 엔진의 특성을 함께 활용하여 M 차량이 유명한 성능 속성을 더욱 매혹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전기 모터와 전력 전자 장치는 8단 M 스테프트로닉 변속기의 컴팩트 하우징에 통합되며, 최대 9 kW/12 hp의 추가 출력과 200 Nm (147 lb-ft)의 추가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드라이브 유닛은 가속 페달의 모든 움직임에 반응하여 빠른 파워 전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워의 빌드업은 엔진 회전수 범위의 가장 높은 부분까지 꾸준하게 지속됩니다. 이는 운전자에게 출발시 순간적이고 확신 있는 성능을 제공하며, 가변적인 부하 하에서 전기 모터가 연소 엔진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여 많은 상황에서 엔진이 더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추가 전기 전력에 필요한 에너지는 엔진 칸에 위치한 48V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배터리는 브레이크 및 오버런 시 고도로 효율적인 적응형 회수로 충전되며, 회수 에너지로 자동차의 전기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게다가, 전기 모터는 크랭크샤프트 마운트형 스타터 제너레이터로 작동합니다. 이로써 연료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Auto Start Stop 기능이 작동할 때 엔진이 매우 부드럽게 시작됩니다. 교차로나 교통 체증에서 정지할 때, 48V 발전기는 최소한의 진동으로 V8 엔진을 끄고 다시 원활하게 시작합니다.
신규 V8 엔진과 최적화된 파워 전달 및 향상된 효율성
연료 사양의 신규 개발된 디자인은 고전적인 고회전 프로필과 최첨단 M TwinPower Turbo 기술을 결합합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새로운 BMW X6 M Competition의 4.4리터 V8 엔진은 더 날카로운 반응과 더 큰 효율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횡뱅크 배기 컨트롤 및 전단식 크랭크샤프트 드라이브, 더 개발된 터보충전, 배기 통근 근처에 장착된 전기 제어 블로우오프 밸브, 새로운 풍량형 오일 펌프 및 가벼운 플라스틱 오일 팬을 포함한 새로운 공기 흡입 다크트, 새로운 날개형 오일 펌프 및 가벼운 플라스틱 오일 펌프로 엔진의 배기 시스템의 성능이 더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주행 시스템의 배출 성능은 가변 임팩터와 함께 최적화된 오일 분리 공정에 의해 더 향상되었습니다.
실린더 뱅크 사이에 위치한 간접적인 차징 공기 냉각을 갖춘 두 개의 터보차저 외에도, V8의 M TwinPower Turbo 기술에는 High Precision Injection 직접 휘발유 분사, VALVETRONIC 가변 밸브 타이밍 및 더블 VANOS 연속 가변 캠샤프트 제어도 포함됩니다. 최신 세대의 구동 유닛은 레드 그래픽 요소와 컬러드 M 로고가 있는 새로운 엔진 커버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는 엔진 커버가 노출된 섬유 구조의 카본 파이버 강화 플라스틱 (CFRP)으로도 제공됩니다.
회전 수마다 갈증과 계속해서 증가하는 파워 빌드업은 새로운 V8 엔진의 추가적인 특징입니다. 이 엔진은 1,800~5,800 rpm에서 최대 토크인 750 Nm (553 lb-ft)을 제공하며, 6,000 rpm에서 최대 출력인 460 kW/625 hp을 생성합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각각 0에서 100 km/h (62 mph)까지 3.9초만에 가속하며, 200 km/h (124 mph)에 도달하는 데 각각 13.8초와 13.6초가 걸립니다. 운전자가 짧은 속도 점프를 주입할 때도 엔진의 흥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80에서 120 km/h (5075 mph)까지 3.2초 (4단)와 4.2초 (5단) 만에 가속합니다. 두 모델의 최고 속도는 전자 제한으로 250 km/h (155 mph)입니다. 선택적인 M 드라이버 패키지로 최대 290 km/h (180 mph)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성능 중심의 냉각 및 오일 공급 시스템, 표준 M 스포츠 배기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냉각 시스템은 모든 조건에서 최적의 온도 관리를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면 방향에 추가 용량이 필요한 경우 전면 챔버가 이를 지원하여 극한의 측면 및 종방향 가속도 하에서도 신뢰성 있는 윤활유 공급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V8 엔진은 표준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화려한 소리와 함께 강력한 파워를 발휘합니다. 이 시스템은 대형 단면적의 듀얼 브랜치 배관, 고용량 사일런서, 전기 제어식 플랩 및 후면 범퍼 양쪽에 블랙 크롬 마무리로 된 두 개의 테일파이프를 특징으로 합니다. 새로운 촉매 변환기는 휘발유 엔진의 배출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도 기여합니다.
흥미로운 사운드 트랙은 엔진의 높은 회전 수 갈증과 선형적인 파워 빌드업을 위한 적합한 음향 전시를 제공합니다. 엔진 특성에 맞게 주행 모드를 선택하여 드라이브 사운드가 변화되며, 운전자는 센터 콘솔의 M 사운드 컨트롤 버튼을 눌러 언제든지 차량의 음향 존재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변화된 기어 비율과 통합 전기 모터 및 수압 감쇠 마운트를 갖춘 새로운 8단 M 스테프트로닉 변속기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파워트레인의 발전을 마무리 지으며, Drivelogic이 탑재된 새로운 8단 M 스테프트로닉 변속기의 새 버전이 포함됩니다. 48V 기술을 위해 통합된 전기 모터 외에도, 변속기에는 수정된 기어 비율과 더 날카로운 쉬프트 액션 등이 포함됩니다. 첫 번째 세 기어의 더 짧은 비율은 빠른 가속에 이상적이며, 변속기의 넓은 비율 범위는 전체적인 동력 전달 효율을 높입니다. 쉬프트 선명도는 직접 작동하는 압력 조절 밸브가 있는 변속기의 정교한 수압 제어에서 크게 이익을 얻습니다.
또한 V8 유닛의 성능 특성과 일치하도록 토크 컨버터가 조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주조 알루미늄 오일 팬은 냉각 판과 증가된 용량을 갖춘 것으로, 변속기 온도 제어를 최적화하고 고측면 가속도에서 오일 공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또한 수압 감쇠된 변속기 마운트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 마운트는 엔진 마운트와 마찬가지로 매우 높은 스프링 비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 드라이브트레인과 바디 구조 간의 튼튼한 연결이 형성되며 동시에 높은 성능의 듀오의 능력이 예리하고 정확하게 컨너로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강한 엔진 마운팅은 또한 운전실에 도달하기 전에 드라이브 사운드가 걸러지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수동으로 기어를 변경하려는 운전자는 특징적인 M 디자인을 갖춘 선택기 또는 스티어링 휠의 시프트 패들 중에서 선택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셀렉터 레버에 통합된 Drivelogic 버튼을 사용하여 변속 특성을 변경할 수 있으며,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명확히 구별되는 설정(컴포트 중심에서 극도로 다이나믹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 xDrive와 액티브 M 디퍼런셜로 정확한 파워 전달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독특한 성능 경험을 더욱 뚜렷하게 해주는 특별하고 새롭게 적응된 M xDrive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이 더해졌습니다. 이 시스템은 트랜스퍼 케이스 내의 전자 제어 멀티플레이트 클러치를 사용하여 엔진의 파워를 전방 및 후방 바퀴 사이에서 완전히 가변 및 매끄럽게 분배합니다. 시스템의 후륜 편중은 가속이나 코너 주행 시 M 모델의 시그니처 M 느낌을 강화시킵니다. 정확한 양의 파워를 네 개의 바퀴에 골고루 공급함으로써 미끄러운 도로와 미끄러운 지면에서의 견인력이 개선됩니다. 드라이브 토크 분배를 운전자의 요구에 맞게 구성하는 옵션이 M 설정 메뉴에서 제공됩니다. 기본 설정인 4WD 모드는 동적 능력과 최대 견인력을 결합시킵니다. 4WD 스포츠 모드에서는 시스템이 엔진 토크의 더 큰 부분을 후륜 바퀴로 전송하며, M 모델의 특징적인 선형적인 측방 힘의 빌드업으로 정확한 드리프트를 수행하면서도 차량을 손쉽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전자 제어식 멀티플레이트 클러치를 사용한 올 휠 드라이브 시스템은 뒷바퀴 축의 액티브 M 디퍼런셜과 함께 작동하여 주행 상황에 따라 왼쪽과 오른쪽 뒷바퀴 사이의 드라이브 토크 분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측면에서 미끄러운 상황이나 열악한 그립 상황에서도 드라이브 파워가 덜어져 도로에 튼튼하게 박힐 수 있습니다. 코너 밖 쪽 바퀴로 파워를 전달하여 언더스티어를 방지하는 것은 브레이크 입력 없이도 가능합니다. 그 결과, 차량의 효율성, 정확성 및 동적 특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전동식 스티어링에 의한 조절이 M xDrive와 액티브 M 디퍼런셜의 능력을 강화합니다. 스티어링 휠에서의 작은 움직임은 앞바퀴의 방향을 매우 정확하게 조절하며, 백바퀴의 토크 분배도 최적으로 조절되어 정확한 드라이빙 라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이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민첩성과 조종 특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M 튜닝의 동역학적 개량과 미끄러운 표면에서의 최상의 지속성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주행 성능을 최적화하는 한 가지 중요한 요소는 동적인 안정성과 정확한 차량 제어입니다. M 스포츠 사슬의 다른 M 모델과 마찬가지로, 튜닝된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시스템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는 정확한 주행 안정성과 최고의 제동 성능을 보장하며, 최신의 M xDrive 시스템 및 액티브 M 디퍼런셜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앞축과 후축 모두에서 튜닝된 새로운 스프링 및 튜닝된 패닉 로드로 들어가면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더욱 민첩한 표준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더 효율적인 정숙성과 새로운 동역학 성능이 구현되었습니다. 완벽하게 통합된 헬리컬 스프링과 역진 가스압식 서스펜션을 조화롭게 조화시킨 맥퍼슨 스트럿 프런트 서스펜션과 다리형 리지드 서스펜션은 M 모델의 특성을 높이고 최적의 지속성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차량은 매우 안정적이고 명료한 구조로 거친 바닥과 미끄러운 표면에서도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M 서스펜션 프로페셔널의 선택 가능한 옵션은 더욱더 명확하고 고성능의 주행 경험을 위한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다이나믹한 성능과 스트리트-리갈 특성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M 스포츠 브레이크는 훌륭한 제동력을 보장합니다. 고속 안정성 및 지속적인 사용 시의 감소한 브레이크 성능을 위해 M 컴파운드 브레이크 패드가 사용됩니다. 또한, 주행 거리와 주행 시간에 따라 효과적인 정지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 각 브레이크 패드는 효율적으로 손상을 줄이기 위해 자동으로 청소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는 더 높은 제동 성능과 더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제동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전체 무게가 감소하며, 브레이크 브레이크의 각 부분이 고강도 카본 세라믹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를 통해 브레이크 시스템은 뛰어난 강인성과 내구성을 갖추며, 최적의 제동 능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이 경로의 변화와 미끄러운 도로에서도 항상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정확한 경계 조절을 위한 M 탈출 시스템
프로페셔널 서스펜션을 선택한 경우 더욱더 정교한 동적 특성이 필요한 운전자는 선택적으로 미끄러운 조건에서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M 탈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주행 상태에서 자유로운 차량 제어와 정확한 민첩성을 확보하며, 도로 상황에 맞춰 미끄러운 상황에서도 보다 정확하게 주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주행 상황에서 더 민첩한 차량 조작 및 정확한 동적 특성을 제공하며, 백바퀴의 파워 분배는 조건에 따라 정확하게 조절됩니다. 따라서 운전자는 어떤 상황에서도 M 모델의 최적의 성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완전한 제어: 새로운 M 헤어핀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다음 세대의 M 스티어링 시스템으로 타이어와 도로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킵니다. 그 결과, 스티어링은 더 민첩하며 정확한 느낌을 제공하며, 완벽한 제어와 예측 가능한 조작을 보장합니다. 속도에 따라 서로 다른 변속비와 스티어링 토크는 운전 경험을 더욱 민첩하게 만들고, 적절한 모멘트에서 올바른 양의 피드백을 전달합니다. 액티브 M 디퍼런셜과 협력하여, 완전히 민첩한 모델로서의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동적 능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결론적으로,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뛰어난 성능, 동역학 및 기술적 혁신을 결합하여 고성능 SUV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습니다. 강력한 엔진, 민첩한 주행성능, 탁월한 조종 특성, 최첨단 기술 및 안전 기능의 풍부함이 이 모델을 고성능 SUV 시장의 선두주자로 만들어 냅니다.
최신 세대 통합 제동 시스템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에 표준으로 장착된 M 컴파운드 브레이크는 전면에 직결식 6피스톤 콜리퍼 브레이크와 직경 395 밀리미터의 퍼포레이티드 디스크, 후면에는 싱글 피스톤 부동 콜리퍼 유닛과 직경 380 밀리미터 디스크로 구성됩니다. 콜리퍼는 표준 블루 마감 대신 레드 하이글로스 또는 블랙 하이글로스로 페인팅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최신 세대 통합 제동 시스템은 운전자의 입력과 정확하게 일치하는 제동력을 생성하면서 일관된 페달 피드백을 생성합니다. 이 시스템은 브레이크 활성화, 브레이크 부스터 및 브레이킹 컨트롤 기능을 컴팩트한 모듈 내에서 결합합니다. 필요한 브레이크 압력은 전기 액추에이터를 사용하여 트리거되며,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서의 브레이크 요청도 더 짧은 제동 거리로 변환되어 증가된 액티브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M 특유의 통합 제동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M 설정 메뉴에서 두 가지 페달 피드백 설정을 제공하여 더 편안한 또는 매우 직접적인 브레이크 페달 입력 실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트 블랙 솔리드의 새로운 포지드 M 경량 합금 휠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전면에 21인치 M 경량 합금 휠을 표준으로 장착하고, 후면에는 22인치 M 경량 합금 휠을 장착합니다. 전면은 295/35 R 21 타이어, 후면은 315/30 R 22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포지드 M 경량 합금 휠은 동일한 크기와 스타 스포크 디자인으로 옵션으로 사용 가능하며, 제트 블랙 솔리드 마감의 새로운 변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축의 다른 리무 직경과 믹스 사이즈 타이어는 경사진 코너에서 경전력 제어 힘을 최적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디자인
스포티한 우위성과 개성 있는 시각적 태도가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외부 디자인을 주도합니다. 두 고성능 차량의 정밀한 개선 사항은 눈에 띄는 인상을 남기며 특히 그들의 전면부를 더욱 집중된 외관으로 만듭니다. 날렵한 헤드라이트, 새롭게 디자인된 BMW 키드니 그릴 및 크고 지금은 매우 와이드오픈된 공기 흡입구는 M 특유의 경주 영감을 더욱 강조합니다. 그리고 BMW X5 M Competition의 현대적인 스타일은 새롭게 디자인된 후미등으로 더욱 강조됩니다. 두 모델의 증대된 프리젠스와 독특한 비율은 BMW M 차량으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확신과 독점성의 오라를 부각시킵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내부는 스포팅한 능력과 품격 있는 편안함의 특징이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M 특유의 제어/운용 컨셉은 이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전체 디지털 스크린 그룹과 연결됩니다. 또한 동일한 새로운 M 특유의 앰비언트 라이트 바는 고급스럽고 정교하게 제작된 소재로 독점적인 차내 분위기에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슬림 헤드라이트,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 및 와이드오픈 공기 흡입구가 강조된 프론트 엔드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사이드 뷰는 각 모델의 독특한 비율과 명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에 빛을 더합니다. BMW 키드니 그릴과 공기통구의 주변과 마찬가지로, 외부 미러 캡과 후면의 모델 배지도 표준으로 블랙 컬러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BMW X6 M Competition의 M 특유 루프 스포일러와 BMW X6 M Competition의 후면 스포일러 - 또한 블랙 -은 측면 및 매우 강력한 후면 프로필에서 차량을 더 낮아 보이게 합니다. 두 모델의 외부 미러 캡 및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의 후면 스포일러도 옵션으로 탄소로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BMW X5 M Competition의 새로운 후미등은 또 다른 주목할만한 매력 요소입니다. 후미등과 브레이크등을 위한 조각상적인 광섬유 라이트 가이드 요소의 두드러진 윤곽이 낮에도 밤에도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BMW 모델에서 볼 수 있는 L 형상은 수평적으로 반영되어 후미등 내에서 뚜렷한 X 모티프를 만들어냅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의 후미등에서는 펄스 신호 지시등도 눈에 띕니다. 또한 수직 반사기는 이제 후면 범퍼 아래로 더 낮게 통합되어 차량의 시각적 중심을 더 가까이 가져오는 효과를 냅니다.
두 모델 모두 눈에 띄는 디퓨저 삽입물이 후면 범퍼의 하단 가장자리를 아래로 연장시킵니다. 이것은 익숙한 쌍의 트윈 배기 파이프에 정교한 테두리를 제공합니다. 4개의 배기 파이프 트림은 블랙 크롬으로, 각각 지름 100 밀리미터를 측정합니다.
색상 선택을 위해 추가된 세 가지 새로운 외부 도색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외부 색상 선택에는 솔리드와 9가지 메탈릭 도색이 포함됩니다. 새롭게 추가된 색상으로는 M 브루클린 그레이 메탈릭, M 아일 오브 맨 그린 메탈릭 및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퓨어 그레이 메탈릭이 포함됩니다.
고객은 두 모델 모두에 대해 약 50가지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워크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메탈릭 변형 뿐만 아니라 솔리드와 매트 마감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독점적인 페인트 옵션은 정교한 과정으로 수작업으로 적용되며, 색상 범위는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디지털적인 M 콕핏과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지털 혁신은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의 성능 경험을 풍부하게 하며 내부 디자인에 신선함을 더합니다. 내부 디자인의 업데이트 중심에는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M 특유의 콕핏에 현대적이고 독점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정보 디스플레이와 제어 디스플레이를 통합한 단일 유리 표면과 운전자 쪽으로 구부러진 디자인은 동적 운전 경험에 집중하는데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디지털화된 스크린 그룹 - 견고한 지지대에 의해 고정 -은 표준으로 가죽으로 트리밍된 더욱 얇아진 계기판 위에 놓입니다. 또한 중앙 통풍구도 새롭게 디자인되어 이제 매우 좁고 거의 눈에 띄지 않게 계기판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아래의 넓고 원활하게 구부러진 트림 요소는 계기판의 수평성과 따라서 내부의 넓은 너비를 강조합니다. 개정된 지오메트리와 함께 표준 장비로 추가된 것 외에도 Fineline Black 고급 목재 인테리어 트림과 글로시 메탈 효과가 포함됩니다. 또한 옵션 목록에는 탄소 섬유 M 인테리어 트림과 두 가지 BMW 인디비주얼 인테리어 트림 스트립 변형, 새롭게 추가된 플로잉 그레이 애쉬 오픈 포어드 고급 목재 트림도 포함됩니다.
효과적인 백라이트와 경보 기능이 있는 앰비언트 라이트 바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전면 승객 영역의 트림 요소 아래에 통합된 결정적인 표면 구조와 매우 효과적인 LED 백라이트가 있는 앰비언트 라이트 바입니다. M 로고는 라이트 바의 그래픽에 추가되어 일반적인 앰비언트 조명 외에도 또 다른 요소를 제공합니다. 내부 조명의 분포, 밝기 및 색상은 iDrive 메뉴를 통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에서 앰비언트 조명은 운전자가 차량에 접근할 때 내부 조명의 밝기를 조절하고 잠글 때 앞에서 뒤로 흐르는 움직임을 조절하여 더 인상적인 효과를 내도록합니다. 더불어 동적인 추적기 빛을 사용하여 전화 통화가 발신되는 것을 알리는 기능도 추가됩니다. 앰비언트 조명 시스템의 기능 범위에는 문이 잠길 때나 열릴 때 문 바깥으로 눈에 띄는 이미지를 투영하는 웰컴 라이트 카펫과 엔진이 가동되면 열린 문의 내부 패널에 깜박이는 빛 신호도 포함됩니다. 표준 사양으로는 모델을 나타내는 문자가 있는 밝은 문 문턱 마감재도 포함됩니다.
익숙한 M 강조, 새로운 색상의 시트 표면, 새로운 탄소 기어 시프트 패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과 새로운 BMW X6 M Competition의 표준 M 가죽 스티어링 휠에는 다기능 버튼의 최적 배열 뿐만 아니라 탄소 섬유로 만든 새로운 디자인 기어 시프트 패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독점적인 스포티한 플루리시는 M 강조된 기어 시프트 레버와 M 스티어링 휠의 M 버튼의 레드 표면도 형태로 존재합니다.
두 높은 성능 자동차의 내부는 M 메리노 풀 가죽 트림을 갖추고 있으며, 6가지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내부와 시트 표면을 포함합니다. 또한 선택적으로 BMW 인디비주얼 파인 그레인 메리노 풀 가죽 트림을 새로운 아이보리 화이트 / 아틀라스 그레이 색상 조합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용 BMW M 성능 부품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용으로 제공되는 BMW M 성능 부품은 차량의 짜릿한 역동성과 뚜렷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감정적인 터치를 제공합니다. 원래의 BMW 액세서리 범위에서 제공되는 후속 제품은 자동차의 흥분되는 역동성과 불후의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차량의 특별한 외관을 보장하는 기능 중 일부는 BMW 부동 그릴을 위한 M 성능 카본 프론트 그릴과 역시 독점적인 섬유 복합 재료로 만들어진 M 성능 아라미드 안테나 커버가 포함됩니다. M 성능 포지드 휠(전륜 21인치, 후륜 22인치)은 본인 차량의 운전 특성과 독점적인 외관을 모두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BMW X6 M Competition은 표준 장비와 상당히 다른 M 성능 탄소 리어 스포일러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M 성능 스티어링 휠, 탄소/알칸타라 트리밍 피스와 블루 표면이 있는 M 성능 탄소 기어 시프트 패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은 특히 강렬한 M 느낌을 두 모델의 콕핏으로 가져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능 및 편안함을 위한 포괄적인 표준 장비 및 최고 수준의 옵션
두 BMW M 모델의 표준 장비 목록은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보다 스포티하고 혁신적이며 독점적인 인상을 줍니다. 포트폴리오의 특징은 Competition 모델에 맞추어져 차량의 고성능 특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동시에 디지털 기술은 진보적인 분위기를 충분히 불어넣습니다.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을 표준으로 장착하여 최신 세대의 BMW 운전자 화면과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풀 색상의 BMW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안내 라이브 음성을 포함한 BMW 라이브 콕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 모델을위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은 속도, rpm, 기어 선택, 스포츠 메타데이터 및 M 디자인 메타데이터와 함께 M 모델의 성능 데이터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새로운 M 버튼은 하드웨어 M 바튼, M 모드 버튼 및 두 개의 개인 설정을 포함한 바로 가기 메뉴로 구성됩니다. 요소는 일반 메뉴 구조 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독립된 M 메뉴를 탐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M 바뀐 버튼에는 선택한 M 모드를 표시하는 3D 버튼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D 버튼 아이콘은 M 커브드 디스플레이 활성화 여부에 따라 변경됩니다. M 메뉴에는 M 모드 선택 기능, M 서스펜션, M 스티어링, M xDrive 및 M 디자인 메타데이터의 조정 및 구성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BMW X5 M Competition 및 BMW X6 M Competition은 표준 4 구역 오토매틱 에어 컨디셔닝과 다양한 전기 조정 기능이 포함된 열통학적으로 알려진 M 의자로 특징이 있습니다. 40 : 20 : 40의 분할이 가능한 후좌석 배치를 통해 뒷 좌석 백부분이 크고 다양한 트렁크 공간과 함께 내부 구성을 완벽하게 고객의 용도에 맞게 가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 있는 열쇠 구멍은 중앙 콘솔에 은밀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개인용 키와 두 번째 전화에 대한 저장 공간이 제공됩니다. 후면 좌석도 역시 탄소 기어 시프트 패들이 포함된 M 가죽 스티어링 휠로 제어될 수 있으며 M 드라이브에서 실행하는 동안에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후좌석의 이외의 공간에 아주 직접적이고 동적인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는 태양 루프와 같은 패노라마 유리 루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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