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골든에라 ( Bugatti Chiron Super Sport Golden Era ) 차량 정보


▶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골든 에라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골든 에라'는 아마도 부가티가 시도한 가장 도전적인 맞춤형 프로젝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두 해 동안의 창의력과 맞춤형 장인 정신의 결실로, 이를 자동차의 세계에서 순수한 예술로 끌어올립니다. 이것은 부가티 Sur Mesure 제공의 실현체인데, 이는 이미 거의 무한한 부가티 맞춤화 수준을 뛰어넘는 고객들의 야심찬 차량 비전이 디자인 팀과의 협력 과정을 통해 현실화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이 비전은 부가티 역사에 대한 깊은 이해와 W16 엔진의 복잡한 엔지니어링에 대한 깊은 감사를 가진 부가티 수집가로부터 왔습니다. 그는 시론 슈퍼 스포츠를 선택하여 연소 엔진 디자인을 축하하고, 이 엔진 창조에 이르게 된 역사에 적절한 경의를 표하고자 했습니다. 이 비전을 부가티에 제시한 후 디자인 팀은 부가티를 특별하게 만드는 핵심 요소를 포착한 제안서를 개발했습니다. 이 제안서는 부가티가 특별한 것임을 나타내며, 부가티의 가장 기억에 남는 특별한 창작품들을 통해 전해주는 것입니다. 그 결과물이라는 것은 '골든 에라'입니다.

이 작품을 담당한 전 부가티 디자인 디렉터인 아힘 안셰이트는 아이디어 형성의 시작점에 대해 이렇게 설명합니다: "우리 고객들은 놀라울 정도로 창의적일 수 있으며, 우리는 그들이 꿈꾸는 것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골든 에라'와 같이 광범위한 특별 수주는 극히 드문 일입니다. 보통 매년 이 정도 규모의 창작물은 1~2개 이상을 보지 못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비전과 엄격한 성격을 고려할 때, 그리고 우리가 실현하고자 하는 환상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하면 '골든 에라'는 내 팀과 나에게 가장 요구가 많은 맞춤형 개인화 작업일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고객이 저희에게 찾아와 대화하는 과정에서 그는 시론 슈퍼 스포츠와 그 W16 엔진이 자동차 세계에서 땀돌 정점을 대표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축하의 의미로 정말 독특한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부가티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Ettore Bugatti, Jean Bugatti 및 Roland Bugatti 시대를 포함하여 이 브랜드의 첫 번째 황금기로 기억되는 시절들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물론 1987년 이후의 현대 부가티 재현 시대까지, 이 시절들에서 브랜드를 정의한 아이콘들을 선별했습니다. 저희 팀은 브랜드의 아이콘들을 담은 컨셉을 제안했고, 그것은 차체에 직접 손으로 그려진 브랜드의 45개 스케치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 주인은 즉시 이 아이디어에 매료되었습니다. 이 구현은 꽤 직관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완벽한 마무리와 시간 테스트를 견뎌낼 수 있는 마무리를 달성하는 것은 상상 이상으로 더 많은 인내와 장인 정신이 필요했습니다."

이 고객은 부가티를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디자이너들과의 협력 과정은 그가 품고 있는 열정에서 출발했습니다. 이 고객과 몰스하임에 있는 부가티 팀과의 관계를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때까지 감독한 것은 커네티컷 주 그린위치에 위치한 부가티의 신뢰할 수 있는 딜러 파트너였습니다.

부가티 매니징 디렉터 헨드릭 말리노프스키는 이렇게 말합니다: "Sur Mesure는 맞춤형을 직역한 것으로, 이는 정말로 차 디자인에 완전히 초미의 고객 중심 접근 방식입니다. 우리 팀은 고객과 손을 잡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만들어내기 위해 함께 작업하며, 그런 다음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그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현실로 변화시킵니다. 각 단계, 모든 결정 그리고 '골든 에라'의 경우 연필의 각 획마다, 다른 어떤 브랜드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기대치를 능가하기 위해 소유자의 밀접한 감독과 참여를 가지고 이루어졌습니다."

차량 전체 프로젝트는 부가티의 비교할 수 없는 유산을 포착하며 전설적인 브랜드의 이야기를 아름답게 복합화 스케치로 그린 것입니다. 여행자 쪽에는 26개의 손으로 그려진 스케치가 있어 1926년에 공개될 당시 가장 럭셔리한 차량으로 극찬받았던 Type 41 로얄과 가장 아름다운 차로 평가받은 Type 57 SC 애틀란틱과 같은 아이콘들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부가티가 자동차 역사의 방향을 바꾼 순간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운전자 쪽에는 EB110, Veyron 및 Chiron을 거친 1987년 이후의 부가티의 부활과 영구적인 성공을 그리는 19개의 스케치가 있습니다. 전설적인 W16 엔진을 만들기 위해 모여진 3,712개의 개별 구성 요소를 아름답고 간결하게 나타낸 것이 이 작품의 일부로 적절한 자리를 차지합니다.

팀은 개별 스케치마다 올바른 비율과 형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의 작품을 연마하고 정제했으며, 이들을 하나의 아름다운 작품으로 결합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예술은 적절한 캔버스가 필요합니다. '도레(Doré)'라는 이름의 맞춤형 골드 컬러가 만들어져 차체에 적용되었는데, 이 컬러는 '녹턴 블랙(Nocturne Black)'의 특별한 금속 버전으로 그라디언트 컬러 분할이 이루어져 완벽한 베이스가 되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이 차체 위에 직접 스케치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아힘 안셰이트는 이렇게 덧붙입니다: "우리에게 처음부터 매우 명확한 것은 우리가 이 스케치에 진짜 마무리를 줄 수 있는 것은 - 그리고 부가티에서는 정통함이 매우 중요한데 - 사실 우리가 종이에 스케치하는 데 사용하는 연필을 실제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그 이외의 모든 것은 무언가가 가짜로 느껴지거나 품질이 낮아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연필을 사용하고 모든 스케치를 직접 도색하여 차량 페인트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프로세스를 찾아야 했습니다."

물론 가장 숙련된 디자이너조차도 특별히 의뢰된 하이퍼 스포츠카에 손으로 스케치하는 작업은 매우 두렵습니다. 연필의 첫 번째 스트로크부터 시작하여 이 힘들고 수작업적인 과정은 부가티 독특한 재능 있는 디자이너 팀이 더 나아가 완벽을 추구하기 위해 그들의 기술을 더욱 높이는 것을 보여줍니다. 불가피하게 이 작업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며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열정과 시행착오 그리고 배움을 통해 마지막 스케치가 마침내 완성되었습니다. 이 과정 전체에서 400시간 이상이 소요되었는데, 이는 이 작업의 복잡성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디자인 팀은 프로젝트의 제안이 내부에도 반영될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각 문 패널마다 3개의 부가티 아이콘을 손으로 그린 후 특별한 페인트와 섬세한 붓을 사용하여 가죽에 직접 그릴 수 있는 디자인 팀 중 한 명에 의해 적용되었습니다. 현재의 전설들인 EB110, Veyron 및 Chiron은 과거의 영감을 준 아이콘들과 마주보며, Type 35 -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레이싱카 - Type 57 SC 애틀란틱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 - Type 41 로얄과 반대쪽 인테리어에 적용되었습니다. 부가티의 혁신적인 과거가 혁명적인 미래와 만나는 차 안에서, 브랜드의 능력을 상징하는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과 프로세스가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은 '골든 에라' 스티칭과 손으로 쓴 '원 오브 원' 모티프와 같은 아름다운 맞춤형 터치의 중심부에 자랑스럽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부가티 역사의 시대를 정의하는 순간들에 대한 타임리스하고 비교할 수 없는 경의의 표현인 시론 슈퍼 스포츠 '골든 에라'는 그 맞춤형 야망의 규모에서 뛰어납니다. 이 프로젝트는 진정한 부가티 애호가들의 마음에서만 나올 수 있었고 몰스하임의 장인들이 그런 완벽한 세부 사항 수준까지 끌어올릴 수 있었던 것입니다.

부가티 골든 에라 전면부를 오른쪽 측면에서 촬영한 사진


댓글